Air Liquide는 주로 고객에게 직접 연결을 통해 질소, 산소 및 수소를 공급하는 광범위한 파이프라인 네트워크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안전과 운영 우수성에 대한 깊은 헌신을 바탕으로 Air Liquide는 파이프라인 운영 노하우를 통해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유연한 공급을 보장하는 동시에 피크 수요를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보장합니다.
Air Liquide의 파이프라인 운영 및 산업용 가스 생산 시설은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최첨단 운영 제어 센터에서 24시간 지속적으로 면밀히 모니터링 및 원격 제어되며, 8개국 18개 시설의 생산을 관리합니다. 당사의 모든 파이프라인 가스는 사양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안전 한계 내에서 공급을 보장하는 엄격한 관리 하에 생산지부터 사용 현장까지 공급됩니다.
OTF(Over the Fence)는 Air Liquide가 생산 및 유통업체로서 자산에 대한 투자, 건설, 소유, 운영 및 유지 관리를 통합한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당사는 고객의 성과와 수익성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의 산업용 가스 수요를 충족하는 안심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기후 변화가 점차 시급한 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Air Liquide는 205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하기 위해 절대 CO2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ir Liquide는 새로운 기술과 스킬을 개발하여 업계 고객의 저탄소 전환을 지원합니다. 100% 재생 가능 에너지로 생산되고 제3자의 인증을 받은 당사의 무탄소 제품을 통해 고객은 현재 운영 방식을 변경하지 않고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